센스톡

센스톡프리미엄/ 데이터,와이파이 없이도! 16개국 언어 양방향 동시통역 / SD카드만 꽂으면 통역+학습 OK

센스톡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문의

자주하는 문의

Q

A
저희 센스톡 제품을 휴대전화에 설치할 때는 반드시 시리얼번호(인증번호)가 있어야 설치가능 합니다

인증번호가 쓰여진 홀로그램을 분실하셨다면 아래의 방법대로 인증번호를 찾아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시리얼 번호(인증번호)를 분실하셨을 시 찾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1. 전에 저희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던 휴대전화의 IMEI번호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에 알려주세요

# IMEI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1) 전화하실때 누르시는 키패드(숫자패드)에 *#06#를 순서대로 입력을 하면
35로 시작하는 15숫자 IMEI번호가 나옵니다
2) 1)번의 방법대로 했으나 나오지 않을 시
휴대전화에 있는 설정-->휴대정보 혹인 디바이스정보--> 상태--> IMEI 35로 시작하는 15숫자를 확인

IMEI 번호 확인후 메모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인증번호가 확인됩니다



2. 구매하신 곳에 전화하여 구매날짜 성함 연락처를 통해 제품번호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인증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


*********** 구매처에서도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인증번호 구입을 하셔야합니다.



Q

A
저희 센스톡 제품은 휴대전화에서 SD카드가 삽입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버전 4.4이상에서 이용 가능하며, 6.0 이상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폰과 운영체제가 다른 아이폰과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할 수 없는 중국에서 구입한 폰은 설치가 불가합니다.
Q

A
이 제품은 기본 적인 업그레이드는 고객님께서 데이터 연결하시고 센스톡을 접속 할 시 업그레이드 안내 멘트가 나오며 안내 멘트에 따라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시면 업그레이드가 되십니다

다만 저희 센스톡 제품은 기존에 판매되었던 일반 센스톡과 지금 판매되고 있는 센스톡 프리미엄 이 있습니다
일반 센스톡에서 센스톡 프리미엄으로 제품을 교체해야하는 업그레이드 같은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하십니다 .

일반 센스톡에서 센스톡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할 시에는 고객센터 02-713-3456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A
저희 센스톡 제품은 기기변경 시 제품 인증번호(시리얼번호)를 서비스센터를 통해 인증번호 보안 해제 후 사용 가능하며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드리지는 않기 때문에 기존에 쓰시던 인증번호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증번호 보안 해제 시 최초 1회는 무료로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보안해제 관련해서는 서비스센터 02-713-3456 으로 연락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A
고객님 저희 센스톡 제품은 기가용량에 따른 차이점은 크게 없습니다
안에 내장 되어있는 프로그램은 같으며 어휘 차이가 나거나 프로그램이 다르지 않습니다
따로 여유 공간으로 이용하시라는 의미에서 나뉘어 있으며
상시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업그레이드를 위해 센스톡 제품 (SD카드)에 어느정도 여유공간이 있어야 업그레이드 가능하시기에
32G이상 구매하시는 것을 권유드리며 핸드폰 자체 기기에서 지원되는 용량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용량 선택하셔서 넣으시면 됩니다
Q

A
* 저희 센스톡 제품(SD카드)은 핸드폰에 장착하셔야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휴대전화 모델에 따라 SD카드 슬롯이 있어 직접 휴대전화 안에 SD카드가 장착 가능한 모델과 SD카드 슬롯이 없어 OTG용 리더기를 이용하여
외부에 꽂아야하는 모델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갤럭스노트5, 갤럭시S6 , A9 PRO(프로), S10 5G 모델이 이에 해당됩니다
위에 해당되는 모델중 갤럭시 S6, 노트5 같은경우 SD카드 장착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OTG용을 구입하여 이용 부탁드리며
S10 5G, A9 PRO모델 같은 경우 일반SD카드 타입의 센스톡프리미엄을 구매 후 시중에 판매되는 C타입 리더기를 구입해서 장착하여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