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톡

센스톡프리미엄/ 데이터,와이파이 없이도! 16개국 언어 양방향 동시통역 / SD카드만 꽂으면 통역+학습 OK

센스톡

HOME > 고객지원 > 문의사항

문의사항

제   목 글쓴이 날짜
시리얼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와요 (댓글1) 박기진 2020.02.24
시리얼번호가다르다고나옵니다 (댓글1) 노현아 2020.02.22
센스톡앱이 갑자기열리지안아요. (댓글1) 김원예 2020.02.21
기기변경 후 업데이트 오류 (댓글1) IK 2020.02.20
SD카드 변경관련 친절한 안내 감사합니다 (댓글1) 홍순관 2020.02.20
핸드폰 업데이트후 인증번호가 뜹니다 (댓글1) 서성복 2020.02.18
기기변경에 따라 OTG를 SD카드로 변경하여 사용하는 방법? (댓글1) 홍순관 2020.02.16
음성이 안나옴 (댓글1) 박진규 2020.02.15
센스톡 시리얼넘버입력이 어플실행할때마다 뜹니다. (댓글1) 이현진 2020.02.14
시리얼 번호가 안된다고해요.. (댓글1) 이태호 2020.02.13
핸드폰변경 (댓글1) 민도홍 2020.02.09
갑자기 시리얼 NO 입력 하라는 메세지가 (댓글1) 송경상 2020.02.09
양방향 음성인식이 안됩니다. (댓글1) 원영만 2020.02.06
센스톡 이사중 분실 (댓글1) 손종문 2020.02.03
온라인3년 무상 사용후 유료전환시 가격 문의 (댓글1) 이정아 2020.01.31